미디어

[메디컬투데이] 리더스피부과 네트워크, 미소가 예뻐지는 ‘엠페이스’ 세미나 개최

72b5eb4b2ab546b15ddba59ebf560562_1730963310_0284.jpg
 

리더스피부과 네트워크는 지난 9월 30일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에서 ‘엠페이스(EMFACE) 어드밴스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 세미나는 얼굴 근육 리프팅 ‘엠페이스’의 특징과 장점 및 이상 적용 사례,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세미나에는 리더스피부과 네트워크의 피부과 전문의 원장들과 엠페이스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리더스피부과 네트워크에서 가장 먼저 엠페이스를 도입해 시술해 온 노낙경 원장(청담도산대로점)이 엠페이스 시술의 원리와 임상결과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고, 이후 전체 참석자들이 참여하는 심도 있는 주제토의가 이어졌다. 세미나에서는 특히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엠페이스 맞춤형 시술법에 대한 많은 논의가 이루어져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엠페이스는 하이페스(HIFES)라는 기술을 사용해 얼굴 표정근육을 훈련시키도록 설계된 장비다. 기존의 연구 논문들에 따르면 우리 얼굴의 여러 표정 근육들 중 ‘올림근’들을 훈련시키면 입꼬리와 입가 심술보, 팔자주름의 개선 등 중안면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처진 눈썹이 자연스럽게 올라가게 되면서 눈이 커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엠페이스는 근육 트레이닝 과정 중 이에 맞춰 써마지와 유사한 고주파 전류가 전달되는데, 이를 통해 피부 속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되어 주름과 피부 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최종적으로는 자연스럽게 인상이 젊어지는 동시에 피부 자체의 개선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리더스피부과 네트워크는 “이번 세미나가 실제 임상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시술법과 최신 지견에 대한 지식 교류의 장이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인에 최적화된 프로토콜 정립과 가이드라인 개발을 위해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Adviser 리더스피부과 네트워크 

· Source : 메디컬투데이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87005798913)